안녕하세요 고객님~
고객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고객님 다만 저희가 밀대는 말려있는 시트지 롤 안쪽 공간으로 넣어드리고 있습니다.
겉에 비닐포장 제거하시고 안쪽에 확인 한번 부탁드리구요
비닐까지 풀어서 꺼내서 확인 해보셨다면
풀어본 사진 촬영 하시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아프로시트
또는 010-2321-2794 로 사진 전송 부탁드립니다.
밀대를 못찾고 재발송이 나갔다가 나중에 찾으시는 이중발송건이 너무 많아
누락건 발송에 대한 규정이오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사진 을 꼭 부탁드립니다.
사진 확인 후 바로 발송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기본사은품보내주신다면서 주문한시트지랑 자만왔어요! 어떻게된거죠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